결과 승소
조회수 4
의뢰인은 폭행을 일삼는 배우자로 인해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혼소송준비를 하며 벅찼던 의뢰인은 저희 대륜을 찾아주셨는데요.
의뢰인은 배우자의 폭언 및 폭행으로 고통 받고 있었던 터라 하루빨리 자녀들과 함께 나와 살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이에 저희 대륜에서도 신속하게 이혼소송을 마무리 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이혼소송준비, 이혼 사건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의 전문가로 이뤄진 이혼전문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는 원고와 혼인 이후 폭행을 지속해왔으며 자녀들이 태어난 이후에도 이를 멈추지 않았음
■ 피고는 두 자녀를 빌미로 이혼을 해주지 않을 것이라고 협박하였음
■ 피고의 폭언 및 폭행은 이혼 사유에 해당했음
이혼전문로펌 대륜에서는 의뢰인의 이혼 소송이 성공적으로 결정될 수 있도록 조력했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법원은 이혼을 결정했습니다. 법원은 “사건본인들에 대한 친권 및 양육권자로 원고를 지정한다. 피고는 사건본인들에 대한 양육비로 1인당 60만 원씩을 지급한다. 피고는 원고에게 위자료로 2000만 원을 지급한다. 또한 재산분할로 8000만원을 지급한다”는 취지의 결정을 내렸습니다.
본 사건 의뢰인은 이혼을 결심했으나 조정할 내용이 많아 혼자서는 이혼소송준비가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의뢰인은 이혼전문로펌 대륜의 조력을 받아 빠르게 이혼을 할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