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인가
조회수 8
회생파산변호사를 찾아오신 의뢰인은 과거 재테크 목적으로 주식거래를 시작하셨습니다. 수익금을 얻게 되자 과도한 주식투자를 하게 되었는데요.
주식을 담보로 신용거래를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던 중 SG증권발 주가폭락 사태가 발생하면서 보유한 주식의 가치가 폭락하였습니다.
10억 원이 넘는 미납대금 채무를 떠안게 되자 법무법인 대륜을 찾아주셨는데요. 개인 회생절차는 불가능하여 일반회생 또는 파산 신청까지 염두에 두어야 하였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상담을 통해 신속히 파악하여 일반회생 인가 가능성이 있다고 안심시켜 드렸고, 곧바로 회생파산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회쟁절차 개시신청 후 채무자는 관리인으로서의 업무에 충실히 하고 있음
■ 채무자가 안고 있는 채무의 원금과 이자를 전액 변제하는 것은 어려운 실정임을 강조함
■ 생계비 감액 등 채무를 변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
전례 없는 상황으로 증권사, 회생법원과 조율 등이 쉽지 않았지만, 대륜 회생파산변호사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 회생파산변호사 팀의 주장을 받아들여 ‘회생계획 인가’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는 SG증권발 주가폭락 사태에서 고액의 채무를 진 채무자에게 첫 일반회생 인가 결정이 난 사례입니다.
투자로 발생한 채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법무법인 대륜과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