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집행유예
조회수 9
대륜의 서울음주운전변호사를 찾아온 의뢰인은 모임이 끝난 후 귀가하기 위해 술을 마신 상태에서 운전을 하다가 경찰의 단속에 적발되었습니다.
의뢰인은 당시 술을 많이 마시지 않았고 근거리 이동이었기 때문에 단속에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안일한 판단으로 음주운전을 했다고 합니다.
의뢰인은 몇 년 전에도 두 번이나 음주운전을 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음주운전형량이 무겁게 나올까 걱정이 되어 대륜의 서울음주운전변호사에게 조력을 얻고자 찾아오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음주운전 사건 경험이 많은 3인의 변호사로 이루어진 서울음주운전변호사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인이 진심으로 자신의 범행을 반성하고 있다는 점
■ 피고인이 이전의 벌금형 외에 다른 처벌을 받은 전력이 없다는 점
■ 범행 당시 피고인의 혈중알코올농도가 크게 높지는 않았던 점
대륜의 서울음주운전변호사는 피고인이 진심으로 자신의 범행을 반성하고 있다는 점, 피고인이 이전의 벌금형 외에 다른 처벌을 받은 전력이 없다는 점, 범행 당시 피고인의 혈중알코올농도가 크게 높지는 않았던 점을 주장하였습니다.
서울음주운전변호사의 주장을 받아들여 법원은 의뢰인에게 집행유예를 선고하였습니다.
의뢰인은 범죄전력이 있었기에 무거운 처벌을 받을까 크게 걱정했었는데 다행이라며 수차례 감사인사를 전해오셨습니다.
위 의뢰인과 같이 음주운전 관련 사건이 발생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의 서울음주운전변호사를 찾아오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