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유한)대륜, 판사출신 현병희 변호사 영입

언론매체 시사매거진

작성일 2023-01-25

조회수 269

법무법인(유한)대륜, 판사출신 현병희 변호사 영입

[시사매거진] 법무법인(유한)대륜은 전 인천지방법원 출신 현병희 대표변호사(사진·사법연수원 25기)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현 변호사는 서울대학교 법학과 졸업 후 인천지방법원 민사·형사재판 판사 및 서울가정법원 가사재판 판사 등을 역임하였으며, 공정거래위원회 공정거래분쟁조정협회 제1, 2기 위원 및 서울지방변호사회 성년후견제도특별위원회 위원, 서울고등법원 상임조정위원 등 다양한 활동을 기반으로 형사사건 외에도 가사 및 민사사건에도 특화되어 있어 다분야의 사건을 담당할 예정이다.

대륜은 “여러 분야의 사건을 경험해본 경험이 있는 그는 판사출신으로, 재판부의 시선에서 사건을 풀어가며 대륜의 역량을 더욱 끌어올리게 됐다”며 “전국연계사건처리시스템을 통해 얼마 전 개소한 강남과 평택사무소를 포함한 전국 사무소에 적용하여 의뢰인들이 가까운 곳에서 고품질의 법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현병희 변호사는 “변호사는 문제를 해결하는 자라고 생각한다. 의뢰인들이 겪고 있는 성범죄, 손해배상, 조세, 공정거래 등 여러 법률적 문제들을 하루빨리 풀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전문보기 - 법무법인(유한)대륜, 판사출신 현병희 변호사 영입 < 생활/문화 < 뉴스 < 기사본문 - 시사매거진 (sisa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