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유한)대륜, 검사출신 김은영변호사 합류… 형사·기업법무 역량 강화

언론매체 이투뉴스

작성일 2023-01-25

조회수 346

법무법인(유한)대륜, 검사출신 김은영변호사 합류… 형사·기업법무 역량 강화

법무법인(유한)대륜(대표변호사 심재국) 형사·기업법무전문센터에서 전 서울남부지방 검찰청 검사출신 김은영 총괄변호사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합류한 김 변호사는 서울남부지방 검찰청 검사, 부산지방검찰청 동부지청 검사, 의정부지방검찰청 검사 등을 역임하였으며 국가기관 및 기업 M&A, 횡령, 사기, 상장폐지관련 사건 등을 수행해오며 실무 능력을 쌓아왔다.

대륜 관계자는 “기업 운영에 관한 법률자문 및 공정거래, 투자, 횡령, 인수합병, 산업재해 등에 특화된 김 변호사의 합류로 형사·기업법무센터의 역량이 한층 더 강화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전문변호사 및 전관변호사의 영입을 통해 법원단계에서 보다 체계적인 조력을 제공하여 의뢰인 만족도 향상 및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한편, 법무법인(유한)대륜은 서울 등 27개 사무소를 운영하는 전국구 로펌으로, 특정 지역에 구애받지 않고 사건에 특화된 구성원이 TF팀을 형성하여 대응하는 의뢰인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전문보기 - 법무법인(유한)대륜, 검사출신 김은영변호사 합류… 형사·기업법무 역량 강화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e2news.com)